꾸다Pay 실사용 후기
[빔뷰] LG전자 PH550
정세연·2018-10-31
빔은 좋았습니다. 구매 전 체험해보려고 한건데 좋아서 600안시루멘짜리도 다시 빌려볼까합니다. 다만 전달해주셨던 HDMI선이 좀 이상했는지 노트북/빔에 선 꽂는 쪽을 몇 번 바꿨어야 했습니다 ㅠㅠ 안시루멘이 550이라고 했는데 빛이 어느정도 있어도 볼만 했습니다. 물론 어두우면 더 쨍했구요!
초점을 위에 휠로 맞추는 거였는데 초점 맞추기가 좀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건 아마 모든 빔이 그렇겠지요ㅠㅠ? 벽에 비치는 거였는데도 어느 부분은 쨍하게 초점이 맞고 어느 부분은 살~짝 흐릿했습니다. 그런데 보는데 전혀 지장은 없었습니다. 큰 화면으로 보니까 정말 영화관에서 보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하면 소리가 더 웅장한 면이 없지 않아 있으나 솔직히 거실이나 방에서 보기 빔에 내장되어있던 스피커로도 충분했습니다. (소리가 굉장히 커서 되려 놀랐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음에 드는 기기, 부담 없이 길게 나눠서. 지금 앱에서 렌탈을 시작해 보세요.
셰어라운드 주식회사 공식 렌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