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다Pay 실사용 후기
[빔뷰] LG전자 PF50KA
송영은·2019-10-06
두번째 대여입니다~! 사실 반납하는 과정이 매끄럽지는 않아서..ㅎㅎ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빔이 저가의 물품도 아니라서 기사분께 꼭 전해드리고 싶었거든요... 반납 예정일 오전에 방문 예정이셨으나 당일 오후 5시가 넘어 반납이 미뤄질거란 연락을 받았습니다~! 상담원분께선 친절하셨지만 어떠한 대책이나 별다른 사항은 없더라구요,,, 토요일에도 반납이 이루어지는데 기사님이 방문하시기 전 제가 연락할 방법이 없다는게 (고객센터를 통해서라도,, 토요일이었기 때문에,,) 좀 아쉬웠습니다~! 그 외에는 모두 만족합니다:)
마음에 드는 기기, 부담 없이 길게 나눠서. 지금 앱에서 렌탈을 시작해 보세요.
셰어라운드 주식회사 공식 렌탈